[방창완기자] 한국HP(대표 함기호)와 폴리콤코리아(지사장 신대준)가 오는 14일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소셜 네트워크 시대 효율적인 스마트 워크플레이스 구축을 위한 협업 및 비즈니스 고도화 방안" 행사를 개최하고 협업 솔루션을 공개한다.
HP와 폴리콤은 그동안 협업을 통해 UC&C(Unified Communication & Collaboration) 시장을 공략해온 바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협업 솔루션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모바일 및 영상 회의 솔루션을 추가한 것이다.
두 회사는 앞으로는 스마트 협업 솔루션을 통해 실시간으로 비즈니스 소통과 공유를 실현, 빠른 의사결정과 능동적인 대처를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또한 SNS, 모바일 및 새로운 영상회의 솔루션으로 임직원들도 소통과 공유에 참여토록 할 예정이다.
이번에 소개하는 폴리콤의 영상회의 솔루션은 UC 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 어떤 기기로도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UC에브리웨어' 환경구현이 가능하다.
한국HP 테크놀로지 컨설팅 유화현 상무는 "새로 출시한 스마트 협업 솔루션은 빠르게 변화하는 IT트렌드를 효과적으로 반영한 솔루션으로, 기업 내부의 비즈니스 소통 및 공유를 돕고, 궁극적으로 기업의 경쟁력 확보를 가능하게 한다"고 설명했다.
폴리콤코리아 신대준 지사장은 "자사의 비전인 'UC에브리웨어' 실현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어떤 장비로도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품을 고객에게 공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P폴리콤 행사 등록사무국(담당자: 구하림, 02-598-9889, [email protected])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행사 웹사이트(www.hp.co.kr/services/UCCseminar/ )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방창완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