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나이언틱이 가상 반려동물과 모험을 떠나는 리얼 월드 증강현실(AR) 모바일 게임이자 오리지널 프랜차이즈 신작 '페리도트'의 정보를 공개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수천 년 동안 잠들어 있던 페리도트는 너무나도 달라진 세상에 눈을 뜨게 되고, 이용자는 페리도트가 멸종되지 않도록 탄생부터 성장 과정 전체를 지켜봐야 한다.
아울러 번식 콘텐츠를 구비, 다른 이용자와 교류해 다양한 종으로 번식시키면 새로운 세대의 페리도트를 만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샷에서는 형형 색깔의 페리도트의 모습과 탐험, 놀아주기, 번식, 사진 촬영 등 게임 콘텐츠의 일부를 확인할 수 있다.
가상 반려동물 페리도트는 이용자의 곁에서 함께 세상을 탐험하고, 따뜻하게 교감하는 과정에서 실제 반려동물이 주는 행복과 감동까지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지아 포겔 나이언틱 시니어 프로듀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사람이라면 이들이 얼마나 큰 행복을 주는지 이미 잘 알고 있을 것"이라며 "나만의 페리도트와 가슴 따뜻한 모험을 떠나 주변 세상의 아름다움을 새로운 방식으로 발견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페리도트는 추후 일부 국가에서 소프트 론칭에 돌입할 예정이며, 현재 뉴스레터 구독 신청과 사전등록 서비스에 참여 가능하다.
/박예진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