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기자] 삼성전자가 연말을 맞아 자사 모바일 결제 서비스 '삼성페이' 사용자를 대상으로 '삼성페이와 함께하는 12월의 이야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이 행사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열린다. 총 7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우선 삼성전자는 삼성페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25명을 추첨해 롯데시네마 영화 초대권 2매를 증정하고, 뮤지컬 '팬텀' 관람권 2매를 총 100명에게 전달한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에 가족과의 뜻 깊은 추억을 담은 사연을 응모한 고객 중 1명을 선정해 이연복 셰프가 직접 준비하는 만찬을 제공한다.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연을 응모한 고객 10명에게는 약 2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교환해 준다.
삼성전자는 삼성페이로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즉석 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7만7천명에게 KFC치킨 5조각, 죠스 떡볶이 1인세트, 밀크 뮤직 1곡 다운로드 이용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5천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교보문고 할인권 등도 총 2만2천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삼성페이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삼성페이를 통해 편리한 모바일 결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연말 감사 이벤트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스페인, 브라질, 싱가폴, 호주, 중국 등 삼성페이가 출시된 해외 7개국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강민경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