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롯데백화점이 세일 직후 백화점 정기휴무일인 오는 25일에 인터넷쇼핑몰 롯데닷컴, 엘롯데, 롯데아이몰에서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사이버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화장품을 비롯해 래시가드, 선글라스, 샌들, 원피스 등 바캉스 시즌을 맞아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2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총 50억 물량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롯데닷컴 단독인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파운데이션 세트, '배럴' 등 인기 래시가드, '생로랑·보테가베네타' 등 명품 브랜드 선글래스 등으로, 특가에 판매된다.
롯데백화점은 할인 쿠폰 증정 및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5일 행사 당일 오전 12시부터 23시59분까지 롯데닷컴, 엘롯데, 롯데아이몰에서 롯데백화점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해당 인터넷 쇼핑몰에서 최대 20% 할인 가능한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 롯데백화점은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6일까지 온라인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박홍근' 인견 이불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옴니채널담당 김명구 상무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7월 러블리 명작 세일 동안 해외명품대전, 핫 서머 특집전 등 다양한 상품행사를 진행했다"며 "백화점 휴무일에도 바캉스 관련 상품을 온라인 및 모바일을 활용해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