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니스프리, 中 상하이 디즈니랜드에 매장 오픈


디즈니랜드에 입점한 유일한 원브랜드샵 코스메틱 브랜드

[이민정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이니스프리가 중국 상하이 디즈니랜드에 '이니스프리 디즈니타운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이니스프리는 쇼핑 및 외식, 엔터테인먼트 등 50여 개의 브랜드가 자리한 상하이 디즈니타운에 유일한 단일 코스메틱 브랜드로 입점했다고 설명했다.

이니스프리는 제주의 원료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과 업사이클링 공병 조형물, 가상현실(VR) 체험존 등의 컨텐츠를 통해 이니스프리의 깨끗하고 순수한 그린 에너지를 전파할 예정이다.

매장 외관에는 디즈니타운 속에서 제주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녹색 식물로 채워진 수직 정원을 설치했다. 입구에 들어서면 업사이클링 조형물인 '자이언트 공병 조형물'을 볼 수 있으며 조형물 앞 포토존의 발판을 밟으면 공병 조형물에서 빛이 발산된다.

또한 360도 VR 기술을 적용한 '제주 플라잉 바이크'존이 마련돼 자전거를 타고 제주 하늘을 날며 내추럴 에너지를 모으는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다. 특수 제작된 VR 드론 카메라로 발길이 닿지 않는 제주의 투명한 바닷속부터 하늘까지 구석구석 촬영해 아름다운 자연을 실제로 달리는 듯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상하이 디즈니랜드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을 전하며 더욱 특색 있는 매장으로 사랑 받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니스프리, 中 상하이 디즈니랜드에 매장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