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아차 전시장, 'RV 캠핑장'으로 변신


캠핑용품 업체 코베아와 손잡고 11개 지점서 운영

[이영은기자] 기아자동차가 캠핑용품 전문업체 코베아와 손을 잡고 전국 11개 전시장에서 캠핑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RV캠핑존'을 운영한다고 26일 발표했다.

'RV 캠핑존'에는 카니발, 쏘렌토 등 기아차의 인기 RV(레저용) 차량과 텐트, 스토브, 폴딩테이블 등 20여 개의 코베아 캠핑용품을 함께 설치해놓은 전시해 놓았다.

이번 행사는 RV 캠핑존을 통해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나들이 분위기를 느끼면서 최신 캠핑용품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RV 캠핑존'은 전국 기아차 지점 중 ▲사당지점 ▲강북지점 ▲인천지점 ▲이천지점 ▲원주지점 ▲천안중앙지점 ▲서청주지점 ▲군산수송지점 ▲황금지점 ▲해운대지점 ▲울산동부지점 등 총 11개 지점에서 운영된다.

기아차는 해당 전시장을 캠핑 테마 지점으로 활용하는 한편, 여행 관련 업체들과의 제휴 또한 활발히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자동차 전시장이라는 딱딱함에서 벗어나 고객과 함께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RV 캠핑존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창의적 제휴와 체험 공간 확대를 통해 고객의 기대를 충족하는 전시 공간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아차 전시장, 'RV 캠핑장'으로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