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배기자] 아이뉴스24가 오는 29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제3의 IT혁명-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Big data), 클라우드(Cloud)'를 주제로 '2014 넥스컴 테크 마켓 콘퍼런스 (NEXCOM 2014)'를 개최한다.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사물인터넷 산업의 현황과 비즈니스 모델을 소개하고 본격적인 확산기를 맞는 빅데이터와 클라우드 기술의 실제 적용 사례를 짚어볼 예정이다. 또한 빅데이터, 클라우드 기술이 사물인터넷과 연계해 어떤 비즈니스를 만들 수 있는 지 미래 전략에 대한 논의도 진행된다.
오전 강연에 나서는 한국 EMC 유상모 상무는 '클라우드 데이터센터와 빅데이터'를 주제로 하드웨어(HW)에서 소프트웨어(SW) 기반으로 옮겨가는 미래 데이터센터의 패러다임 변화를 위한 청사진을 제시한다.
이밖에 VM웨어 코리아 조선경 이사, 아마존웹서비스 장혜덕 부사장, SK텔레콤 김유신 부장 등 등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제3의 IT혁명을 위해 갖춰야 할 역량과 다양한 경험을 들려줄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넥스컴 2014 홈페이지(http://www.inews24.com/nexcom/2014)에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이메일([email protected])로 하면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