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기아자동차는 OK캐쉬백 및 넷포인트와 연계해 일정 포인트를 기부하고, 차량 구매시 할인을 받는 '전국민 포인트 나눔 캠페인'이 실시 한 달 만에 1억5천만원의 누적 적립금을 달성했다고 8일 발표했다.
기아차가 지난달부터 실시한 이번 캠페인은 OK캐쉬백 또는 넷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이 나눔 캠페인에 참여한 뒤, 홈페이지에서 '캠페인 참여확인서'를 발급받아 지점 또는 대리점에 제시하면 기아차 승용 및 레저용차량(RV) 전 차종에 대해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시행 첫 달인 지난 3월 한 달 만에 총 7천500여명의 고객들이 포인트 기부에 참여해 적립금액은 1억5천만원을 넘어섰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가지고는 있지만 잊고 있던 포인트를 좋은 곳에 사용하자는 취지에서 시작한 이번 이벤트에 호응이 높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가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기아차는 이번 캠페인을 다음달까지 실시하고, 적립된 금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기부금은 저소득가정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급식, 교육 등을 후원하는 사업인 '사랑하나 더' 캠페인에 쓰여질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kr)나 각 포인트 서비스 홈페이지(OK캐쉬백: http://www.okcashbag.com/ kia/nanum.do, 넷포인트: http://www.netpoints.co.kr/ nanum.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기수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