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아차, K7·K5 하이브리드 최대 50만원 할인


'하이브리드 오토 플러스(AUTO+) 프로그램' 실시

[정기수기자] 기아자동차는 이달 한 달간 K5 하이브리드 500h, K7 하이브리드 700h 개인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오토 플러스(AUTO+)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3일 발표했다.

참가 희망 고객은 차량 구입 시 현장에서 세이브·오토 이용 및 프로그램 이용 동의서를 작성하고, 차량대금의 100만원 이상을 현대카드 M 계열 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기아차는 참여 고객에게 유류비 30만원을 지원한다. 3개월 동안 주유·하이패스·차량정비·주차장·세차 등 5가지 차량 유지 비용을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20만원 한도 내에서 결제 금액의 50%를 돌려주는 '오토 패키지'도 제공한다.

오토 패키지는 이달 중 하이브리드 구입 고객의 제작증 발급일을 기준으로 그 다음달 1일부터 3개월 동안 제공된다. 차량 소유주와 명의가 동일한 카드로 결제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동 명의 차량의 경우, 프로그램 이용동의서를 작성한 1명의 고객과 명의가 동일한 카드로 결제해야 혜택이 적용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출시된 K5하이브리드 500h와 K7하이브리드 700h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아차, K7·K5 하이브리드 최대 50만원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