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 와우펀치 출시 外


[장유미기자] ◆ 오리온, 와우펀치 2종 출시

오리온은 와우 껌에 이어 와우펀치 블루레몬에이드, 핑크체리에이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20~30대 젊은 층이 선호하는 블루레몬에이드와 체리에이드 음료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톡톡 터지는 소다칩이 들어 있어 씹는 맛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오리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껌종이를 활용한 '나만의 크리스마스카드 & 새해카드 그리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객들이 껌종이에 그림을 그려서 페이스북에 올리면 우수 작품을 선정해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내년 1월 22일에 발표한다.

◆ 아영FBC, 산테로 크리스마스 모스카토 출시

이 와인은 스파클링 와인을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한 이태리 피에몬테 지역의 산테로(Santero)사가 매해 시즌 이슈에 따라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 중 하나다.

이번 에디션은 눈이 내리는 겨울밤을 묘사한 은은한 느낌의 라벨 디자인을 통해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것이 특징이며, 전국 롯데마트와 와인나라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이마트, 통바베큐 칠면조 예약 판매

이마트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오는 22일까지 10인분 분량의 미국산 통바베큐 칠면조를 예약 주문 받아 판매한다.

통바베큐 칠면조는 고객이 즉석조리 매장에서 주문·결제한 후 예약해 둔 날짜에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당근, 샐러리, 월계수잎으로 속을 채우고 이마트에서 4시간 동안 직접 구워 맛이 좋다.

한편, 이마트는 베이커리 매장에서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전품목과 통칠면조 바비큐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칠면조 바비큐와 케이크를 각각 5% 할인해 판매한다.

◆ 에스쁘아, 고객 감사 최대 50% 세일

에스쁘아가 2013년을 마무리하며 오는 24일까지 '굿 바이(GOOD BYE) 2013' 고객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이번 행사는 전국 매장 및 온라인을 통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면세점과 일부 품목은 세일 혜택에서 제외된다.

◆ 하이트진로음료, 서포터즈 발대식

서포터즈로 선발된 20명은 2개월 동안 SNS를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프로모션에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하이트진로음료와 대표 제품을 알리는 브랜드 매니저로 활동하게 된다.

서포터즈는 2주씩 총 4회에 걸쳐 제품 체험 후기나 이벤트 등을 개인 블로그나 페이스북과 같은 SNS를 통해 공유하는 등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활동 기간 동안에는 하이트진로음료의 전 제품을 지원 받게 되며 기간별 최우수 활동자와 최종 베스트 서포터즈에게는 문화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 쁘띠첼, 메리 핑크 크리스마스 이벤트

CJ제일제당의 쁘띠첼이 '생크림 커스터드 푸딩'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2일까지 페이스북에서 '메리 핑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크림 커스터드 푸딩은 쁘띠첼 스윗푸딩 4종 중 가장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푸딩으로 소비자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객들은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물에 '올해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고 싶은 친구'를 소환해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그랜드 하얏트 호텔 주니어 스위트룸 숙박권 등 '메리 핑크 박스'에 담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 IFC 몰, 윈터 세일 돌입

IFC 몰이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맞아 19일부터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윈터 세일에 돌입한다.

이번 세일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H&M, 에잇세컨즈, 마시모두띠, 망고, 바나나 리퍼블릭, 일꼬르소, 게스, 갭, 갭 키즈 등이다. 또 IFC 몰은 크리스마스 특별 상품전으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판매하고, 록시땅, 버츠비 등 뷰티 브랜드도 크리스마스 한정 세트를 선보인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 와우펀치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