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화건설, '죽전 보정역 꿈에그린' 입주 마감 임박


걸어서 10분 '초역세권'…특별할인 혜택도

[정기수기자] 한화건설(대표 이근포)이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에 분양한 '죽전 보정역 한화 꿈에그린'이 입주 마감을 앞둔 가운데, 특별할인 등 파격적인 조건을 앞세워 일부 미분양 가구에 대한 막판 분양을 실시한다.

지난해 10월부터 입주를 시작한 '죽전 보정역 꿈에그린'은 지하 5층~지상 20층, 아파트 6개동과 부대복리시설 등으로 구성됐다. 주택형별 세대수는 전용면적 기준 101㎡A 266세대, 101㎡B 37세대, 101㎡C 74세대, 180㎡(펜트하우스) 2세대 등 총 379세대다.

이 아파트는 분당선 보정역에서 걸어서 약 10분 거리인 초역세권 아파트다. 분당선 보정역이 단지 입구에서 인도로 약 800m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또 분당선 선릉~왕십리 구간이 개통되면서 용인 기흥역에서 서울 왕십리역까지 원스톱으로 이동할 수 있게 됐다. 시간도 기흥역에서 왕십리역까지 약 1시간만에 이동이 가능해져 용인에서 강남은 물론, 도심으로의 출퇴근도 한결 수월해졌다.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및 분당~내곡간도로를 통해서도 강남까지 빠르게 연결된다.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도 인접해 광역교통망도 우수한 편이다.

창고형 할인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고 단지 동쪽으로 한성 골프장이 접해있는 등 생활환경도 쾌적해 죽전의 마지막 노른자위 단지라는 평가다.

이밖에 신세계 백화점, CGV, 강남병원, 분당서울대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해솔공원, 대지산공원 등 근린공원과 에버랜드, 민속촌 등 레저⋅여가시설도 인근에 있다.

보정초등학교, 신촌중학교, 보정고등학교 등 죽전택지지구의 명문 학군으로 배정이 가능하고 도보 약 10분내 통학이 가능한 위치에 있다. 또 인근 주민센터, 어린이집, 수영장, 다목적체육관 등이 갖춰진 행정 복지 복합센터가 오는 2016년 완공될 예정이다.

입주자 대상으로 계약금 정액제, 분양가 특별할인, 담보대출 이자지원, 한시적 취득세 지원, 시스템 에어컨, 발코니 확장 무상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 계약금 3천만원 정액제, 분양가 최고 15.8% 특별할인 등 혜택도 준다.

신완철 한화건설 상무는 "'죽전 보정역 한화 꿈에그린'은 죽전지구의 우수한 인프라, 교통, 학군, 쇼핑,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알짜단지"라며 "특히 지난해 말 신설된 보정역의 역세권으로 미래가치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분양 문의 1544-3400

정기수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건설, '죽전 보정역 꿈에그린' 입주 마감 임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