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GM "올해 내수시장 점유률 두 자릿수 목표"


'2013 쉐보레 전국 대리점 워크숍' 개최

[정기수기자] 한국GM이 올해 내수시장에서 두 자릿수 점유율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내세웠다.

한국GM은 지난 25~26일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에서 세르지오 호샤 한국GM 사장을 비롯해 전국 쉐보레 대리점 대표 및 딜러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쉐보레 전국 대리점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02년 회사 출범 이후 지난해 연간 최대 내수판매 실적을 달성한 성과를 함께 축하하고, 올해 목표 달성을 결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호샤 사장은 "지난해 기록한 여러 의미 있는 성과들은 쉐보레 대리점 대표 및 딜러, 그리고 임직원들의 노력과 열정이 결합돼 얻은 결과"라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5개 메가딜러사와 전국 대리점 대표들이 2013년 핵심 사업목표를 공유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의지를 모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호샤 사장은 지난해 뛰어난 영업실적과 고객관리로 내수판매 신장에 공헌한 100여명의 우수 딜러사 직원 및 대리점 대표들에 대해 시상했다.

특히, 내수시장 두자리수 점유율과 마케팅 인사이트 영업만족지수 1위 달성 등 올해 핵심 사업과제도 함께 공유했다.

한국GM은 작년 국내 시장에서 14만5천702대를 판매해 2002년 회사 출범 이후 연간 최대 판매실적을 기록했다. 올해도 신차와 공격적인 마케팅, 혁신적인 서비스 등을 통해 내수 신장세를 계속해서 이어나갈 계획이다.

정기수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GM "올해 내수시장 점유률 두 자릿수 목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