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남기자] 국내 최대 중고차 전문 기업 SK엔카(대표 박성철)가 오는 9월부터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어린이를 위한 안전하게 자동차 타기 교육 프로그램인 '키즈엔카'를 진행한다.
24일 SK엔카에 따르면 '키즈엔카'는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 자동차를 안전하게 탑승하는 방법에 대한 시청각 교육을 받고 실제로 자동차를 타보는 '안전하게 자동차 타기' 체험교실 등으로 이뤄졌다.
또 어린이들이 직접 미니전동차를 운행하며 안전 운전을 학습하게 되는 '나도 어린이 드라이버' 프로그램과 '나도 자동차 디자이너' 프로그램도 어린이들에게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해 자동차를 디자인해 보는 시간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어린이들은 클래식카, 캠핑카, 스포츠카 등 다양한 자동차도 만나볼 수도 있다.
'키즈엔카' 견학 프로그램은 내달 6일부터 시작되며, 매달 4회 SK엔카 영등포 사옥에서 진행된다.
참가대상은 4세∼7세의 유치원생으로 최소 20명에서 최대 40명까지 단체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SK엔카 직영몰 사이트(Hhttp://www.encardirect.com)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최현석 SK엔카 영업총괄본부 이사는 "어린이들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현장 체험교육을 통해 안전하게 자동차 타는 법을 알려줄 계획"이라며 "앞으로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어린이 자동차 안전교육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SK엔카는 어린이를 위한 안전교육 프로그램 ▲키즈엔카 ▲딜러 아카데미 등을 개최하고 잇으며, ▲한걸음의 사랑 마라톤 대회 후원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문의 SK엔카 직영몰 사이트, 전화(02-2678-3206).
정수남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