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마미로봇(대표 장승락)은 28일 물걸레 로봇청소기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모두 5가지 색상으로 해바라기 꽃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일체형 핸디청소기 짜루 역시 고광택 표면처리를 통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이 제품은 또한 고용량 메모리칩과 첨단센서 등이 적용된 실시간 자가진단기능을 통해 과전류, 과전압, 온도상승, 도킹지연, 범퍼충돌로 인한 소음발생 등의 문제를 해결했다.
신제품 가격은 기존 모델과 동일한 30만원대로 책정됐다.
마미로봇 글로벌마케팅 본부 황정완 차장은 "제품 개선에 필요한 아이디어는 기술연구소에서 만드는 것이 아니라 고객들이 직접 홈페이지에 올리는 사용후기를 통해 얻고 있다"며 "고객 의견이 제품 개선에 반영되는 것이기 때문에 가격인상 없이 종전 가격 그대로 출시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마미로봇의 물걸레 로봇청소기 신제품은 해외지사를 통해 유럽과 아시아 지역에도 동시에 출시할 예정이다. 마미로봇은 이를 통해 지난해 200만불 수출 실적에 이어 올해는 1천만불 실적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마미로봇은 최근 CJ오쇼핑을 통해 TV홈쇼핑에도 진출했다. 앞으로 한달 동안 마미로봇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은 소모품팩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박웅서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