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섬섬옥수, 겨울에도 보드라운 손 유지비법은?


[홍미경기자] 쌀쌀한 찬바람에 건조해진 피부는 자칫 잘못하면 주름이 늘기 쉽다. 때문에 겨울철 스킨케어는 필수. 하지만 얼굴 못지않게 섬섬옥수 보드라운 손을 유지하는 것 또한 잊지말아야한다. 탱탱한 동안 얼굴에 쭈글쭈글 할머니 손을 갖고 싶지 않다면 일주일에 한번은 손관리를 위해 시간을 투자하자.

손을 씻을 땐 되도록 찬물이나 미지근한 물에 씻도록 하고 핸드크림을 꼭 발라 유분과 수분을 지켜야 한다. 핸드크림과 영양크림을 듬뿍 바른 뒤 약간의 오일을 떨어뜨리고 비닐장갑을 끼고 10분 정도 있는 간단한 방법으로 충분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이후 스팀타올로 15분간 손을 감싸줘 충분히 마사지를 하고 손에 남아있는 크림을 티슈로 가볍게 닦아 주면 된다. 또 장갑을 끼고 다니면서 직접적인 찬바람을 피하고 설거지, 청소 때도 장갑을 착용해 세제가 피부에 직접 닿는걸 막도록 한다.

유수분을 충분히 공급해 새로운 손으로 태어났다면 네일아트를 이용해 아름다움을 더하자. 스키니네일은 네일숍을 찾지 않고도 예쁜 색감과 무늬로 손톱에 생기를 줄 수 있다. 붙이기만 하면 되는 접착식이라 편리하고 조심스레 매니큐어를 발라야 하는 수고를 덜었다. 또 다양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는 여성들의 선택을 폭을 넓혀 고르는 재미까지 선사했다.

스키니네일의 관계자는 "붙이는 네일 패치는 매니큐어를 칠하고 말리는 수고를 덜어 일에 바쁜 여성들이 주로 찾는다"며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들은 겨울 의상들과 잘 어울리는 패턴이라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홍미경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섬섬옥수, 겨울에도 보드라운 손 유지비법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