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은영기자] 애플 이사진이 5일(현지 시간) 스티브 잡스 사망에 대한 공식 성명을 발표했다. 아래는 성명서 전문이다.
"오늘 스티브 잡스의 사망 소식을 공식 발표하게 돼어 우리는 깊은 슬픔에 빠졌습니다.
그의의 탁월함, 열정 그리고 에너지는 그간 수없이 많은 혁신의 원천이 되어 우리 모두의 삶을 풍요롭고 윤택하게 해 주었습니다. 이 세상은 그로 인해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더 진보한 것입니다.
스티브 잡스의 아내, 로렌과 가족들에 대한 그의 사랑은 최고였습니다. 남겨진 잡스의 가족들과 또한 그의 특별한 선물에 감동을 받아온 모든 이들에게 애도를 표하는 바입니다.
스티브 잡스를 위한 추모의 글을 남기기 원하신다면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시기 바랍니다.
지금 이 삶을 한 순간이라 생각지 마십시오. 이미 지나간 시간과 아직 도래하진 않았지만 앞으로 다가올 무한한 시간들의 엄청난 격차를 돌이켜 보십시오. 그러면 삼일의 삶과 삼년의 삶이 그다지 큰 차이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운명에 따라 우리 각자에게 주어지는 지금 이 순간을 적절히 사용합시다. 그리고 자족하는 마음으로 이 세상을 떠나갑시다. 마치 잘 익은 올리브가 그 열매를 생산한 토양과 지금껏 지탱해준 나무에게 작별을 고하며 그 줄기에서 떨어지는 것처럼 말입니다".
원은영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