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녹십자, 글로벌 기업 도약 위해 R&D 전략 공유


[정기수기자] 녹십자는 지난 17일부터 1박2일간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에서 글로벌 기업 도약을 위한 R&D 전략을 공유하고 부문별 협력을 다짐하기 위한 '2011 R&D워크샵'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중국녹십자를 비롯한 자회사 GCH&P 연구진 등 녹십자 R&D 부문 임직원 2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R&D 실적 및 계획 발표와 함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부문별 전략 발표가 진행됐다.

녹십자 R&D 부문 임직원들은 ▲항암제 ▲백신 ▲Future R&D 등 주제별 학술 컨퍼런스를 통해 심도있는 토론을 펼쳤다.

이와 함께 녹십자와 슈퍼항생제를 공동개발하고 있는 일본 aRigen社 겐수케 도코로 사장과 하치로 수기모토 박사를 초빙, 글로벌 신약개발 사례를 청취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허일섭 회장은 올해 품목허가를 받은 국내 4번째 천연물신약 '신바로'의 개발공로에 대해 개발본부 이성열 상무 외 15명에 대해 시상하고 "R&D가 녹십자와 녹십자 제품이 세계로 뻗어나가기 위한 근간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녹십자는 매년 R&D 부문 교육을 겸한 워크샵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직무능력 배양교육 등 지속적이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R&D부문 역량 강화에 나서고 있다.

정기수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녹십자, 글로벌 기업 도약 위해 R&D 전략 공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