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모 웹에디터가 3년만에 새 버전을 선보인다.
나모 인터랙티브(대표 김상배 www.namo.co.kr)는 웹 콘텐츠 저작 도구 '나모 웹에디터' 최신판인 '2008 스위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번 제품은 웹 콘텐츠 전문 저작 도구인 '나모 웹에디터 2008', 비디오 영상 편집 도구 '나모 큐시트 2008', 설치형 블로그 '나모 웹로거 2008' 등 세 가지 제품이 포함돼 있다.
나모 웹에디터는 웹 상의 디자인을 손쉽게 해주는 웹 콘텐츠 저작도구로, 사용자 UI 및 온라인 교육기능을 강화했다.
나모 웹로거는 설치형 블로그로 다양한 테마와 레이아웃을 사용해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도록 했다.
나모 큐시트는 동영상, 이미지, 음악, 자막 텍스트 등 디지털 비디오 콘텐츠를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통합 비디오 UCC 저작 도구다.
나모 웹에디터 208 스위트는 나모 큐시트를 통해 만든 비디오 콘텐츠를 나모 웹에디터에서 불러올 수 있고, 나모 웹로거를 통해 웹에 출판하는 등 제품간 연동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김상배 나모 인터랙티브 사장은 "나모 웹에디터 2008 스위트는 웹 2.0 시대 인터넷 사용자의 웹 라이프에 대응하기 위해 나모가 지향하는 서비스 사업의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와의 융합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소정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