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메이드, 새 기업 철학 '위 데어' 선포…박관호 대표 "새로운 혁신 기업 도약"


창립 25주년 맞이…도전·공정·투명·연대 등 핵심가치 수립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창립 25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 철학 ‘위 데어(We Dare)’를 10일 선포했다. ‘위 데어’는 위메이드의 향후 25년을 이끌어갈 철학이자 슬로건이다. 기업 브랜딩을 비롯한 게임, 블록체인 사업 분야 등 위메이드가 대중과 소통하는 모든 접점에서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창립 25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 철학 ‘위 데어(We Dare)’를 선포했다. [사진=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창립 25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 철학 ‘위 데어(We Dare)’를 선포했다. [사진=위메이드]

‘위 데어’는 두려움 없이 과감하게 도전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미르의 전설2', '미르4', '나이트 크로우' 등을 통해 지난 25년간 쌓아온 도전 정신을 토대로 게임, 블록체인, AI 등 첨단 기술을 융합해 디지털 문명을 열어가겠다는 의미다.

위메이드는 철학 실현의 바탕이 될 네 가지 핵심 가치 △도전(Challenge) △공정(Fairness) △투명(Transparency) △연대(Community)도 수립했다. 위메이드 모든 임직원은 새로운 철학과 핵심 가치를 서로 공유하고 내부 결속을 다짐으로써 공동 목표 달성을 위한 차세대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박관호 위메이드 대표는 “지난 25년을 기반으로 더 큰 도약을 준비하는 전환점에서 그동안의 경험과 도전 정신을 다시금 되새기고자 한다”며 “위 데어는 과거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디지털 문명의 새 장을 열겠다는 우리 모두의 결단으로, 이제 게임 회사를 넘어 완전히 새롭게 거듭나는 혁신 기업으로 도약할 때”라고 말했다.

/정진성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이드, 새 기업 철학 '위 데어' 선포…박관호 대표 "새로운 혁신 기업 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