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0일 커넥트웨이브의 ‘다나와’ 서비스와 자사 PC 온라인 게임 3종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커넥트웨이브 다나와와 PC 온라인 게임 3종 관련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https://image.inews24.com/v1/2de4ee90cd37f1.jpg)
카카오게임즈는 이 협약을 통해 카카오톡 채널 등에서 다나와 관련 마케팅을 전개한다. 다나와는 카카오게임즈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및 ‘패스 오브 엑자일 1, 2(이하 POE1·2)’ 온라인·오프라인 행사를 지원한다.
다나와는 홈페이지 내 배너와 추천 PC, 공식 SNS 및 블로그에 3종 게임 관련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용자가 ‘POE2’ 추천 PC를 구매 시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키도 함께 제공한다.
박택곤 카카오게임즈 마케팅 본부장은 "국내 대표 가격 비교 서비스 플랫폼 다나와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으로 3종 게임의 온라인·오프라인 행사 등을 더 풍성하게 만들어 이용자분들께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안준모 다나와 영업본부장은 "이번 협력으로 게이머들에게 최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 관련 콘텐츠를 제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