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가 12월 넷째 주 신작을 공개했다. 전설적 원작 만화를 토대로 만들어진 '유유백서', 에미상 등 다수 상을 수상하며 인기를 끈 오리지널 시리즈 '더 크라운' 등, 주말부터 시작되는 한파에 시청자 이목을 끌 작품들로 구성됐다.
넷플릭스는 16일 △유유백서 △더 크라운 시즌6 파트2 △타겟 △솔로동창회 학연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3 등 5편을 차주 신작으로 추천했다.
◇유유백서(Yu Yu Hakusho)
넷플릭스 시리즈 '유유백서'는 어린아이를 구하다 목숨을 잃은 주인공이 영계 탐정으로 발탁돼 요괴 범죄자가 연루된 사건들을 수사하는 이야기다. 불의의 사고로 정해진 수명보다 빠르게 생을 마감하게 된 주인공 우라메시 유스케는 인간계를 어지럽히는 요괴들을 소탕하는 영계 탐정이 되는 조건으로 부활의 기회를 얻는다. 유스케는 강력한 요괴들과 악의 무리로부터 사랑하는 사람들과 세상을 지키기 위해 힘을 기르기 시작한다.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로 일본 아카데미상 신인배우상을 수상한 기타무라 타쿠미가 우라메시 유스케로 변신했다. 드라마 '너는 펫'의 시손 준, 영화 '이누야시키 : 히어로 VS 빌런'의 혼고 카나타, 드라마 '원룸 엔젤'의 우에스기 슈헤이가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연기해 몰입감을 더한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감독 츠키카와 쇼가 연출을, 일본인 최초로 아카데미상 과학기술상을 수상한 사카구치 료가 VFX 슈퍼바이저로 참여했다. 토가시 요시히로의 전설적 만화를 원작으로 해 화제를 모은 '유유백서'는 지난 14일부터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 크라운 시즌6 파트2(The Crown Season 6 Part 2)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생애 전반과, 그의 통치에 영향을 준 사건들을 조명하며 주목받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크라운'이 마지막 이야기를 전한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어머니 다이애나의 죽음을 겪은 윌리엄 왕세자는 학교로 복귀해 일상에 적응하려 애쓴다. 역사상 가장 오래 재임한 군주이자 즉위 50주년을 앞둔 엘리자베스 여왕은 찰스 왕세자와 카밀라의 결혼, 새로운 왕실 커플 윌리엄과 케이트 등을 마주하며 왕실의 미래에 대해 고심한다. 통치자로서의 삶을 살며 뒤로 했던 여자로서의 삶, 가족, 친구에 대한 의미도 되새긴다.
시즌1부터 함께한 크리에이터 피터 모건, 엘리자베스 여왕 역의 이멜다 스톤턴, 다이애나비 역의 엘리자베스 데비키, 찰스 왕세자 역의 도미닉 웨스트 등이 7년의 여정을 마무리한다. 에미상 등 각종 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더 크라운 시즌6 파트2'는 지난 14일부터 시청 가능하다.
◇타겟(Don't Buy the Seller)
'타겟'은 중고거래로 범죄의 표적이 된 수현의 일상을 그린 스릴러 영화다. 수현은 이사를 하자마자 고장 난 세탁기 때문에 중고거래 앱을 다운받고 저렴한 매물을 찾아 거래하지만, 고장 난 기계를 배송받고 사기를 당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스스로 범인을 잡으려던 수현은 중고거래 사이트를 살펴보다 판매자의 말투와 적힌 내용, 동네까지 동일하게 적힌 게시글을 발견하고 그와 절대 거래하지 말라는 댓글을 남기고 다닌다. 판매자로부터 '그만하라'는 경고성 메시지를 받고 언쟁을 벌인 후, 벌어지는 일들은 수현의 목숨까지 위협하는 지경에 이른다.
주인공 수현 역에 배우 신혜선이, 주 형사 역에 배우 김성균이 분해 긴장감과 공포를 더한 영화 '타겟'은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솔로동창회 학연(Alumni Lovers)
'솔로동창회 학연'은 '학'창 시절 친구가 '연'인이 되는, 솔로동창회에 모인 동창생들의 로맨스를 그린 연애 리얼리티다. 이뤄지지 못한 첫사랑부터 전 여자친구와 남자친구, 운동을 좋아했던 친구, 장난꾸러기, 소문난 댄스 장인, 수줍음이 많던 모범생까지, 총 8인의 남녀 동창생들이 11년 만에 재회한다. 함께 4박 5일간의 긴 동창회에선 서로를 향한 익숙한 반가움과 낯선 설렘이 공존하며 연애 감정이 싹튼다.
'유죄 인간'으로 불리는 이석훈을 비롯해 유병재, 김대호, 이은지, 권은비가 5인 5색 MC로 참여했다. 학창 시절의 추억과 잊었던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솔로동창회 학연'은 넷플릭스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3(Adventure by Accident Season 3)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3'은 원시의 바다를 찾아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로 떠난 기안84와 친구들의 무계획 여행 예능이다. 바다에서의 삶을 동경하며 시작된 이번 여정은, '지구의 마지막 오아시스'라 불리는 아프리카 남동부 마다가스카르 섬에서 펼쳐진다. 현지의 삶에 그대로 스며든 기안84의 극사실주의 여행으로 인기를 끈 시즌 1 남미, 시즌 2 인도 편에 이어 이번 편에서도 여행을 통해 인생의 모든 감정들을 솔직하게 풀어낸다.
기안84와 시즌2 여행 메이트로 함께한 빠니보틀, 덱스와 시즌1의 멤버 이시언이 출연해 합을 맞췄다. 태초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바닷길 위 자유와 행복을 찾아 떠나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3'는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소희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