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게임스컴 2023 참가 확정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게임스컴 단독 부스로 참가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이 서비스하고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 중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 독일 쾰른에서 내달 23일 개막하는 글로벌 최대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 2023'에 참가한다.

게임스컴은 독일 쾰른 메쎄 전시장에서 오는 27일까지 전 세계 관람객들과 업계 관계자들을 맞이한다. 글로벌 업체들이 참가해 전시장을 비롯한 쾰른 시내 전 지역에서 축제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사진=하이브IM]
[사진=하이브IM]

하이브IM은 이번 게임스컴에 단독 부스로 참가해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플레이가 가능한 시연대를 준비할 계획이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중세 명화풍의 아트 스타일, 벨트스크롤 아케이드 게임의 즐거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2D 액션 RPG다.

김영모 플린트 대표는 "탄탄하고 풍부한 스토리와 유니크한 액션 퀄리티 등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 가진 강점을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소개하는 자리라 더욱 뜻깊다"며 "이번 게임스컴 참가를 시작으로 국내외 이용자들과의 소통 접점을 확대하고 연내에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우용 하이브IM 대표는 "지스타 2022, 대만과 일본 FGT에 이어 게임스컴 참가까지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높은 수준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플린트가 가진 장인 정신과 하이브IM의 역량을 더해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인정받는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게임스컴 2023 참가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