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가 6월 셋째 주 신작을 공개했다. 로맨스부터 액션, 코미디, 연애 리얼리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청춘 이야기들로 구성돼 시청자 눈길을 사로잡겠다는 취지다.
넷플릭스는 10일 ▲상견니 ▲사냥개들 ▲네버 해브 아이 에버 시즌4 ▲내 방식대로 할게요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브라질편 시즌3 등 5편을 추천했다.
◆상견니(Someday or One Day)
'상견니'는 운명처럼 이끌린 두 연인이 예상치 못한 인생의 변화를 겪고 서로를 구하려 하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한 밀크티 가게에서 우연히 만난 리쯔웨이와 황위쉬안은 처음 만났지만 마치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던 것 같은 기분과 동시에 묘한 설렘을 느끼면서 연인이 된다.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중, 황위쉬안은 자신에게 들어온 해외 발령 제안을 수락하지만 이는 자신의 미래뿐 아니라 리쯔웨이의 운명까지 뒤바꿀 선택이 되고 만다. 황위쉬안은 뒤엉킨 타임라인 속에서 리쯔웨이를 구하기 위해 낡은 테이프 속 들려오는 노래 '라스트 댄스'를 따라 달려가게 된다.
'상견니'는 우리나라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동명의 드라마를 영화로 만든 것이다. 원작 스토리를 확장시켜 완전히 다른 전개와 세계관을 선보인다. 원작 드라마 감독이었던 황톈런 감독이 다시 제작을 맡았다. 드라마의 주역 커자옌, 쉬광한, 스바이위가 출연한 이번 영화는 오는 12일 공개된다.
◆사냥개들(Bloodhounds)
'사냥개들'은 사람의 목숨보다도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서 두 청년이 거대한 '악'에 맞서 목숨을 걸고 싸우는 이야기다. 복싱 유망주 건우와 우진은 상대 선수로 첫 만남을 가졌지만 복싱에 대한 열정과 해병대 출신이라는 공통점으로 빠르게 가까워진다. 그 와중 카페를 운영하던 건우의 엄마는 코로나19감염증바이러스(코로나19)로 사정이 어려워지자 불법 사채업체 '스마일 캐피탈'의 사기에 휘말리게 된다. 친해진 건우와 우진은 사채업계의 전설 '최 사장'을 만나고 함께 '스마일 캐피탈'의 대표 명길에 함께 복수하기로 마음먹는다.
영화 '청년경찰', '사자'로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청춘 이야기를 다뤄 온 김주환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배우 우도환과 이상이가 각각 무모할 정도로 용감한 건우와 우진 역을 맡았다. 배우 허준호는 최 사장 역, 박성웅은 명길 역에 분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인다. 빠르게 전개되는 액션, 친형제 같은 호흡을 선보이는 배우들의 명연기를 감상할 수 있는 '사냥개들'은 지난 9일부터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네버 해브 아이 에버 시즌4(Never Have I Ever Season 4)
인도계 미국인 10대 소녀 데비의 성장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네버 해브 아이 에버'의 마지막 시즌이 공개됐다. 프린스턴 대학을 목표로 하지만 연애도 포기할 수 없는 좌충우돌 학창 시절을 보낸 데비는 어느덧 졸업반이 되고, 어린 시절부터 친구였던 벤과 돌이킬 수 없는 사건을 벌이고 만다. 이후 벤을 피해다니기만 하던 데비는 벤에게 새로운 여자친구가 생기며 싱숭생숭한 마음을 느낀다. 데비 앞에 훈훈한 전학생과 전남친 팩스턴까지 나타나자 혼란은 더욱 심해진다.
'네버 해브 아이 에버'는 미국 인기 시트콤 '오피스'와 '민디 프로젝트', 영화 '오션스8' 의 배우이자 작가 민디 캘링이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내며 공감을 얻어 왔다.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데비의 청춘과 졸업, 새로운 출발을 담은 '네버 해브 아이 에버 시즌4'는 지난 8일부터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 방식대로 할게요(You Do You)
'내 방식대로 할게요'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메르베가 아버지의 파산으로 일을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넷플릭스 영화다. 쫓겨나기 직전의 위급 상황에 이른 메르베는 어쩔 수 없이 일을 찾기 시작하고 친구들과 함께 '가면을 쓴 앱' 출시를 구상한다. 힘들게 투자자와의 만남이 성사됐지만 투자자는 카페에서 부딪혀 부정적 인상을 남겼던 '아늘' 이었다. 좌절을 아푼 메르베에게 아늘은 오히려 자신의 회사에서 일하겠냐는 제안을 하고, 이들의 만남이 계속되면서 미묘한 기류도 싹튼다.
영화는 튀르키예 작가 제일란 나즈 바이잔의 소설을 원작으로 했다. 색다르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로맨틱 코미디를 맛볼 수 있는 '내 방식대로 할게요'는 지난 9일부터 넷플릭스에서 공개됐다.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브라질편 시즌3(Love is Blind: Brazil Season 3)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는 마음이 이끄는 대로 인생의 짝을 찾는 연애 리얼리티다. 그중에서도 '매운 맛'의 솔직함을 자랑하며 인기를 끌었던 브라질편이 시즌 3이 이번 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얼굴을 보지 않고 오직 목소리만을 듣고 대화하며 서로를 알아가고, 결혼을 약속한 후에야 서로 얼굴을 확인할 수 있는 '연애 실험'이 이 리얼리티 프로그램만의 특징이다. 10명의 남녀가 만들어낼 각본 없는 드라마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실제 부부인 브라질 모델 겸 배우 카밀라 케이로스, 배우 클레베르 톨레두가 진행을 맡아 시즌 1,2에 이어 '환상 케미'를 선보인다. 넷플릭스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다.
/박소희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