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U+, 20대 브랜드 '유쓰'서 성년의날 축하 장미꽃 선물


15일 성년의 날 맞아 이대·숙대 학생들에 장미꽃 500송이 선물

[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대학 캠퍼스에서 '유쓰 대학교 플라워트럭 이벤트'를 열고 성년의 날을 맞은 학생들에게 장미꽃을 선물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5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캠퍼스에서 장미꽃을 받은 유쓰 고객이 즐거워하고 있다. [사진=LGU+]
지난 15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캠퍼스에서 장미꽃을 받은 유쓰 고객이 즐거워하고 있다. [사진=LGU+]

유쓰는 LG유플러스가 20대의 고객경험혁신을 위해 선보인 전용 브랜드다. '매달 놀면서 채워지는 유플러스만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대학생을 비롯한 20대 고객에게 ▲20대 대상 통신요금 혜택(다이렉트 플러스 결합) ▲매월 20일 새로운 혜택이 업데이트되는 '해피유쓰데이' ▲캠퍼스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준비했다.

앞서 유쓰는 지난달 광운대학교 캠퍼스 등에서 커피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 데 이어 성년의 날이 있는 이달에는 유쓰 고객들의 기억에 남는 하루를 만드는 꽃송이를 선물했다. LG유플러스는 지난달 말 일주일간 유쓰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학생들의 신청을 받아 가장 많은 호응을 한 이화여자대학교·숙명여자대학교·덕성여자대학교에 플라워트럭을 보냈다.

지난 15일 오전 11시30분부터 진행된 플라워트럭 이벤트 현장에는 각 캠퍼스마다 장미꽃 500송이가 전달됐으며 약 1시간만에 전부 증정됐다. LG유플러스 가입 고객이 아니더라도 해당 학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꽃을 받을 수 있었다.

숙명여대의 경우 LG유플러스의 대학전용 메타버스 플랫폼인 '유버스(UVERSE)' 가입대학으로, 메타버스 '스노우버스' 내 아바타를 인증하면 볼펜 등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었다.

유쓰는 매월 20일마다 U+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19~29세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5월에는 대학축제와 더불어 곧 있을 여름방학을 대비해 국내·외여행 계획을 할 수 있도록 관련 혜택을 준비했다. 유쓰 고객이라면 ▲하나투어 2만마일 무료 증정 및 전북 완주군 MT버스 응모 ▲유독 GS25 100원 딜 ▲맘스터치 닭강정 교환권 ▲GS25 숙취해소 세트 기프티콘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4월까지 유쓰 홈페이지의 누적 방문자 수는 60만명을 넘어서는 등 높은 호응을 보이고 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유쓰를 통해 20대 고객에게 당사의 브랜드 선호도가 크게 높아지고 있다"며 "매월 놀면서 나를 채우는 유플러스만의 혜택을 통해 나다움을 찾는 자기선명성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소희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20대 브랜드 '유쓰'서 성년의날 축하 장미꽃 선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