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컴퓨터박물관, '크리스마스N박물관' 이벤트 예고…볼거리 제공


12월 24일~25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맞이 특별 프로그램 마련

[사진=넥슨]
[사진=넥슨]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넥슨컴퓨터박물관(관장 최윤아)에서 오는 24일과 25일 이틀간 '크리스마스N박물관' 이벤트를 개최한다.

넥슨컴퓨터박물관은 매년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왔다. 올해는 '메이플스토리'와 함께한다.

먼저 넥슨컴퓨터박물관 지하 1층 아이템샵에는 '메이플스토리와 추억네컷' 포토 부스가 설치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샵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거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박물관 방문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핑크빈, 예티, 돌의 정령 등 메이플스토리 인기 캐릭터 프레임으로 셀프 네 컷 사진을 찍어 간직할 수 있다.

박물관 3층 오픈수장고에서는 크리스마스 특별 스닉프리뷰(Sneak Preview)를 운영한다. 스닉프리뷰는 매달 박물관이 선정한 역사적인 컴퓨터 및 IT 기기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에는 '메이플스토리 아두이노 아케이드' 체험을 진행한다.

오픈소스 플랫폼 '아두이노'로 구현된 메이플스토리 아케이드 게임은 조작이 간편하고 1인 플레이, 2인 협동 플레이, 대전 플레이 등 세 가지 모드 설정이 가능해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박물관 곳곳에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대형 아트벌룬이 전시된다.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해 방문 전 홈페이지에서 관람 시간 예약이 필요하다. 메이플스토리와 추억네컷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메이플스토리 아두이노 아케이드는 오전 11시와 오후 4시에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컴퓨터박물관, '크리스마스N박물관' 이벤트 예고…볼거리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