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한빛소프트(대표 이승현)이 PC온라인 게임 '오디션'에서 신규 캐릭터 아바타와 마스코트 아바타를 선보인다고 25일 발표했다.
오디션은 25일 점검을 통해 '반짝반짝 LED 슈퍼야광 아바타'와 ' 번쩍번쩍 야광 4종 아바타', '반짝반짝 LED 슈퍼야광 마스코트 아바타'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신규 캐릭터 아바타와 마스코트 아바타는 SNS를 통해 'LED 옷'으로 알려진 댄스 의상을 모티브로 제작했다. 착용 시 캐릭터와 마스코트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려한 조명 이펙트에 의한 윤곽선으로 변해 더욱 역동적인 춤선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모든 야광 아바타는 전용 캐릭터 배경이 존재하며, 반짝반짝 LED 슈퍼야광 아바타는 게임룸에서 미니옷장을 통해 의상을 갈아입을 때 다른 이용자들과 차별화되는 전용 배경 이펙트 효과를 제공받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용자는 25일부터 9월8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반짝반짝 루노 상자'를 통해 신규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다. 아바타 색상은 '반짝반짝 LED 슈퍼야광 아바타'의 경우 다양한 색상으로, '번쩍번쩍 야광 아바타의 경우 아쿠아·그린·레드·블루 4종의 단일 색상으로 표현된다.
상자에서는 야광 아바타 외에도 '한정판 페이스', '닉네임 이펙트', '구템 선택 교환권' 등 인기가 높은 아이템들이 등장한다. 오디션은 '반짝반짝 LED 슈퍼야광 아바타 '를 획득한 이용자에게 무기한 한정판 페이스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야광 마스코트 아바타 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신규 LED 아바타를 통해 유저들이 더욱 화려하고 멋진 여름 댄스 축제를 즐기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니즈에 맞춘 신규 콘텐츠로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키보드로 입력하거나 리듬볼을 마우스로 돌리는 등의 조작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이다. 최신 K-팝과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을 갖추고 있다.
/박예진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