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그라비티가 PC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20주년 기념으로 혜택을 강화한 '메가 부스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발표했다.
메가 부스터 프로모션 캐릭터 지급은 8월 3일 점검 전까지 진행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노비스, 도람족 중 1개의 캐릭터를 신청해 받을 수 있다. 앞서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추가 신청이 불가능하며 계정 내 캐릭터가 없을 경우 프로모션 신청 전까지 1개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해야 한다.
메가 부스터 프로모션을 신청한 이용자 전원에게 빠른 육성에 도움을 주는 부스터 팩, 부스터 콜, 부스터 의상 2종, 스테이터스 및 스킬초기화 티켓 각각 5장 등 6종의 아이템이 증정된다.
15레벨마다 지급했던 부스터 팩은 10레벨 단위로 변경됐으며 특정 구간별로 레벨업 티켓이 추가돼 신규 캐릭터 육성 난이도가 감소했다. 또 각종 콘텐츠 클리어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미션 퀘스트를 추가했다.
8일 3일 점검 전까지 메가 부스터 프로모션 오픈 기념 추가 이벤트 4종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전 서버 경험치가 30% 증가하며 주말에는 30%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낙원단 퀘스트 보상 경험치 50% 추가, 일루전∙환영 조사단∙가라앉은 탑 보상 경험치 30% 추가, 에피소드 17~18 퀘스트 경험치 200% 증가 등의 혜택으로 육성에 대한 부담을 한층 줄였다는 설명이다.
이 외에 동일 기간 부스터 캐릭터 210레벨 달성 인원 200명, 230레벨 달성 인원 100명, 250레벨 달성 인원 20명에게 무료 캐시를 증정하는 '메가 부스터 레벨 달성 이벤트'와 '매일 매일 선물 이벤트', '캐시 아이템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박예진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