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그라비티는 20주년을 맞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오프라인 기념행사 개최를 예고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2002년 8월 1일 국내 상용 서비스를 시작으로 20년이라는 기간 동안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회사 측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맞춰 오프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20주년 기념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7월 중 서울 SJ쿤스트할레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와 즐길 거리가 준비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앞서 그라비티는 지스타 2021 기자 간담회에서 20년 동안 진행했던 주요 업데이트와 함께 현재 개발 중인 콘텐츠 및 이벤트를 소개했다. 또한 라그나로크 온라인 20주년을 맞이해 2022년 하반기에 대규모 행사를 기획 중이라는 소식도 밝힌 바 있다.
회사 측은 "20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사랑해 주신 전세계 이용자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라며 "다양한 추억을 되새겨보며 받았던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기념행사를 기획했다. 내부적으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는 만큼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