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거울만 보면 피부 고민 해결"…웰스, '스마트 미러'로 홈뷰티족 공략


AI로 피부 진단·케어 솔루션 한 번에…웰스 'LED 마스크' 등과 연동 가능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교원 웰스가 홈뷰티 시장을 겨냥해 거울을 보면서 자신의 피부를 진단하고, 진단 결과에 따라 맞춤형 케어 솔루션까지 제공하는 신제품을 선보인다.

웰스는 인공지능(AI) 피부 진단 솔루션을 적용한 지능형 거울인 '웰스 스마트 미러'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웰스 스마트 미러 [사진=교원그룹]
웰스 스마트 미러 [사진=교원그룹]

이 제품은 피부 진단 기능을 실행한 후 안내에 따라 거울을 보고 사진을 찍으면 AI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얼굴 전체의 피부 상태를 모공, 주름, 트러블을 기준으로 진단하고 각 부위별 측정 결과를 한 화면에 표시해 준다.

모든 피부 진단 기록은 '포토 히스토리'에 저장 및 관리돼 최근 기록과 비교하며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셀프 케어를 선호하는 홈뷰티족들을 위해 피부 진단 결과에 따라 28일간의 맞춤형 케어 프로그램까지 제공한다.

이 제품의 차별화된 특징은 웰스의 다른 홈뷰티 디바이스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웰스 듀얼초음파 마사지기', '웰스 LED 마스크'와 같은 웰스의 홈뷰티 디바이스를 스마트 미러에 등록하면 각 제품을 사용할 때 자신의 피부상태에 맞춰 사용법과 관리 부위를 거울에 표시해 준다. 특히 피부 상태가 좋지 않은 부위는 붉은색으로 나타냄과 동시에 케어 시간도 자동으로 세팅해준다. 덕분에 사용자는 집에서도 전문가의 도움없이 피부 재생, 보습, 탄력 등 다양한 피부관리를 쉽게 해결할 수 있다.

또 이 제품 전면은 거울과 화면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는 7인치 고해상도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평소에는 일반 거울과 같은 상태를 유지하며 디스플레이에 시간과 날씨, 미세먼지 정보 등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표시해 준다. 유튜브(YouTube) 기능도 내장하고 있어 피부관리를 하며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시청할 수도 있다.

'웰스 스마트 미러'는 장기할부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어 초기 비용 부담이 적다. 월 할부금은 월 3만2천900원(4년 약정기준)이다. 듀얼초음파 마사지기, LED마스크가 포함된 뷰티 패키지로 구매하면 기존 할부금 대비 22% 저렴한 7만3천900원(4년 약정)에 수분크림 '딥 모이스쳐 하이드레이팅 젤' 12개를 정기 배송 받을 수 있다.

웰스 관계자는 "지난 2019년 홈뷰티 시장에 진출한 이후 꾸준히 홈뷰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는 등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월 3만원대 비용으로 피부 진단과 맞춤형 관리 프로그램까지 제공받을 수 있어 실속을 중시하는 홈뷰티족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거울만 보면 피부 고민 해결"…웰스, '스마트 미러'로 홈뷰티족 공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