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웰스, '웰스 정수기 듀오' 출시
웰스가 위생을 강화하고 가성·가심비를 높인 '웰스 정수기 듀오'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물탱크를 없애고 올스테인리스 유로관을 적용해 위생성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올스테인리스 유로관은 웰스의 특허기술로, 냉매관과 유로를 결합해 물을 보관하지 않고 정수된 물을 바로 원하는 온도의 냉수로 제공한다.
'코크살균' 자동 기능이 탑재돼 있어 정수기 외부에 노출돼 오염되기 쉬운 코크도 2시간마다 99.9% UV 살균한다. 코크팁은 12개월마다 새것으로 교체할 수 있어 한층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 성분을 높여주는 '네오나노클린 필터'를 탑재해 건강한 물을 제공한다.
◆ 쿠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쿠쿠가 오는 2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 이노베이션 행사장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쿠쿠전자의 6·3인용 마스터셰프 전기밥솥, 크로스컷 블렌더, 맘편한 음식물처리기, 에어프라이어, 쿠쿠홈시스의 인앤아웃 10's정수기, 파워클론 무선청소기, 에어 서큘레이터 등을 선보인다.
쿠쿠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최대 50% 할인 혜택과 구매 품목별 사은품 증정, 현장 참여 이벤트 등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 스마트카라, 배우 공효진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종합광고대행사 펜타클이 스마트카라의 신규 캠페인 '세상 편한 친환경' 광고를 선보였다. 신규 캠페인은 '스마트카라 400 프로' 신제품 출시에 맞춰 기획됐다. 스마트카라는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할 뿐만 아니라 음식물 쓰레기 폐기량 및 탄소 배출량 감소에 도움이 된다.
'불편함은 줄이고 환경은 살리고', '세상 편한 친환경'이라는 중심 광고 카피를 통해 스마트카라의 친환경적인 면과 편리성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이달 1일부터 공개한 신규 캠페인은 TV, SNS,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시그니파이코리아, CGV 홍대점에 필립스 UV-C 살균기 설치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CGV 홍대점에 필립스 UV-C 살균기 천정형을 설치하고 안심 살균존을 운영한다.
필립스 UV-C 살균기 천정형은 코로나19 바이러스를 포함한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를 최대 99.99%까지 살균한다. 실내 공기를 지속적으로 살균하기 위해 특수 UV-C 설계기술이 적용됐으며, 자연스러운 공기 흐름을 통해 실내 공기 입자가 UV-C 광선에 조사돼 효과적인 살균이 가능하다.
◆ 롯데하이마트, LG 냉장고 구매 시 '쉐푸드' 간편식 증정
롯데하이마트가 롯데푸드, LG전자와 손잡고 오는 7월 31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펼친다. 전국 42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LG 오브제 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롯데푸드 가정간편식 브랜드 '쉐푸드(Chefood)' 기프트박스와 롯데푸드몰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롯데푸드몰 회원이라면 제품을 최대 15만원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모델은 2022년형 870리터 냉장고(H873GCB012)와 2021년형 820리터 얼음정수기 냉장고(W822SG452)다. 냉장고를 구매하고 설치까지 받은 소비자에게 '쉐푸드 통돈까스' 2입, '쉐푸드 고기통교자' 2입으로 구성된 기프트박스와 롯데푸드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서민지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