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문학상 2021' 작품 접수 시작


10월 20일까지 자유 주제·지정 주제 2개 부문으로 접수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문학상 2021' 작품 접수를 9일 시작했다.

컴투스를 비롯해 정글스튜디오, 케나즈, 고즈넉이엔티 등 콘텐츠 회사들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은 오는 10월 20일까지 자유 주제와 지정 주제 2개 부문으로 나눠 작품을 접수한다.

[사진=컴투스 ]
[사진=컴투스 ]

자유 주제 부문은 장르, 소재 등의 제약이 없는 모든 원천 스토리를 대상으로 하며 기승전결의 서사구조를 갖춘 스토리 창작물이라면 모두 응모 가능하다.

올해 새롭게 추가된 지정 주제 부문에는 'MZ세대'를 소재로 한 창작 스토리를 모집하며, '일상', '로맨스', '꿈꾸는 삶', '미래', '비현실 세상' 등 MZ세대들이 공감할 만한 참신하고 창의적인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수상 작품은 총 7편으로 전체 대상 1편을 선정해 상금 2천만원을 수여하고 부문별 최우수상과 우수상에 각각 500만원과 300만원을 전달한다. 또한 올해 신설된 장려상 부문 수상자에게는 각 2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미래 창작 인재들의 실질적인 성장과 도약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수상 특전도 마련했다. 수상 작품 중 게임을 비롯해 웹툰, 웹소설, 장편소설 등 다양한 콘텐츠로 확장 가능한 창작물에 대해 컴투스와 주관사를 통해 우수 IP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수상 작가들의 창작 능력 개발을 위한 특별 인턴십 프로그램과 수상작품집 출간 기회를 제공하며, 모든 주관사에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문영수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문학상 2021' 작품 접수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