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1(이하 SWC2021)' 지역 컵을 앞두고 승부 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발표했다.
올해로 5년 연속 개최되는 SWC2021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세계 최강자를 가리는 모바일 e스포츠 대회다. 지난 7월부터 지역 예선을 통해 지역 컵 진출자를 선발했다.
지역 컵은 오는 13일 아메리카 컵을 시작으로 10월 2일 아시아퍼시픽 컵, 10월 23일 유럽 컵 순으로 진행된다. 아메리카 컵과 유럽 컵에서는 각각 2명의 월드 파이널 진출자를 선발하고 아시아퍼시픽 컵에서는 총 3명이 선정된다. 이후 11월에 개최되는 월드 파이널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서머너즈 워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각각의 지역 컵 승부 예측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메리카 컵은 지난 6일부터 투표를 시작했으며, 아시아퍼시픽 컵은 오는 20일부터, 유럽 컵은 10월 11일부터 이벤트를 오픈한다.
투표는 월드 파이널 진출 선수와 4강 진출 선수의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각 컵 별로 불·바람·물 속성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월드 파이널 및 4강 진출자 예측의 성공 혹은 실패 결과에 따라 속성별 소환서와 에너지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받게 된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SWC2021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는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 올해 서머너즈 워 최강의 선수가 누가 될지를 예측하고 경기 관전과 응원의 재미도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문영수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