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가 웹케시와의 협력을 본격화 한다. KT엠하우스 '기프티쇼 비즈'와 웹케시 그룹 '비즈플레이' 제휴를 통해서다. 앞서 KT는 웹케시 그룹에 236억원 지분투자를 단행한 바 있다.
KT엠하우스(대표 문정용)는 기업 전용 모바일쿠폰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가 웹케시 그룹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비즈플레이'와 서비스 제휴로 더욱 간편한 경비지출 업무를 지원하게 됐다고 18일 발표했다.
기프티쇼 비즈는 기업을 위한 모바일쿠폰 대량발송 서비스로, 임직원 복지 쿠폰 발송, 보험·렌탈 사은품, 프로모션·이벤트 경품 발송 등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카카오 알림톡 발송 서비스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비즈플레이는 기업에서 법인 카드를 사용할 때 종이 영수증을 발급하는 대신 전자 영수증을 앱으로 수신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법인 카드 사용 내역이 비즈플레이 앱에 자동으로 관리돼, 기업 경비지출 내역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제휴로 이용자들은 비즈플레이 앱과 웹에서 기프티쇼 비즈를 이용해 발송한 모바일쿠폰 구매 내역을 확인 할 수 있게 됐다. 이로써 모바일쿠폰 발송 경비를 무증빙으로 쉽고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고 나아가 기업 마케팅 비용 지출의 투명성 강화를 기대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해당 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은 기업은 비즈플레이를 통해 기프티쇼 비즈 서비스에 회원가입을 하면 된다. 가입 후, 비즈플레이에 사전 등록해 놓은 법인 카드 등 결제 수단으로 기프티쇼 비즈에서 모바일쿠폰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경비처리가 된다.
기프티쇼 비즈는 이번 서비스 제휴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즈플레이를 통해 기프티쇼 비즈에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모바일쿠폰 최고 할인 등급을 적용해주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모바일쿠폰 50만원 이상 첫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이정호 KT엠하우스 사업총괄은 "기업의 구매업무 편의를 더욱 강화하고 기업 고객의 마케팅 파트너로 확실히 자리잡기 위해 이번 제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기업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송혜리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