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달빛조각사' 매출 차트 역주행…비결은?


신규 '미르칸 탑' 업데이트 힘입어…매출 18위 기록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모바일 게임 '달빛조각사'가 신규 업데이트에 힘입어 차트 역주행에 성공했다.

17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 중인 달빛조각사가 현재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18위를 기록 중이다. 이달 초까지만 하더라도 70위권에 머물던 순위가 껑충 도약한 것.

달빛조각사의 이같은 반등은 지난 11일 선보인 '미르칸 탑' 업데이트에 힘입었다. 미르칸 탑은 150층으로 구성된 탑 형태의 미션 수행 콘텐츠로, 매일 10회씩 입장이 가능하다. 캐릭터 레벨 80을 달성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입장 후 미션 수행에 성공할 경우 '전설V 장비 제작 재료', '마수정', '골드', '장비', '옵션석 상자'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회사 측은 "리뉴얼해 선보인 '미르칸 탑에 많은 이용자 분들이 뜨거운 호응을 해주고 계셔서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모험을 다채롭게 만들어줄 수 있도록 기존 콘텐츠의 개선과 재미있는 신규콘텐츠 업데이트를 추가로 계획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달빛조각사는 동명의 유명 웹소설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문영수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달빛조각사' 매출 차트 역주행…비결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