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위니아딤채, 웨이브 에어컨 컬러에디션 영상 공개
위니아딤채가 2021년형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에디션의 디지털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다양한 컬러 라인업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영상 전반에 제품 디자인에 어울리는 댄스를 활용했다. 특히 '웨이브'라는 제품 이름에 걸맞게 웨이브 댄스를 추는 댄서들을 개성 있는 의상과 연출로 표현했다. 이번 영상은 위니아딤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위니아스토리'에서 시청할 수 있다.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에디션 출시 기념 시청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4일까지 영상 시청 후 유튜브에 응원 메시지와 감상평을 남기고 위니아스토리 블로그 및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유튜브 아이디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콜러노비타, 하루 한 번 비데 자동 살균하는 '살균비데' 출시
콜러노비타가 하루 한 번 자동 살균하는 '살균비데'를 비롯해 위생 기능을 강화한 비데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비데 3종은 '살균비데(BD-H700)'와 '3분케어비데(BD-E500)', '클린 비데(BD-C300)'로 구성됐다.
살균비데는 하루 한 번, 정해진 시간에 자동으로 전해수를 이용해 노즐 내·외부와 도기를 3단계에 거쳐 살균해 유해 세균인 대장균, 살모넬라균, 녹농균을 99% 살균한다. 손이 닿는 시트 커버 끝부분에는 항균 설계를 적용했다. 살균비데와 3분케어비데는 노즐 기능이 강화됐으며, 클린 비데는 적극적으로 셀프 관리를 진행하는 이들을 위한 가성비 제품이다.
◆팅크웨어, 스마트폰 UV 살균박스 '블루 벤트 UST-100' 출시
팅크웨어가 휴대용 스마트폰 UV 살균박스 '블루 벤트 UST-100'을 새롭게 출시한다. ‘블루 벤트 UST-100’은 개폐 방식의 살균박스로 스마트폰 등을 박스에 넣고 작동하면 UV-C 살균 조명을 통해 10분간 자동 살균이 진행된다. 이를 통해 스마트폰 표면에 있는 대장균, 폐렴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세균을 제거해준다.
제품 내 양쪽으로 UV LED가 탑재돼 작동 시 전체적으로 고른 살균은 물론 동시에 살균박스 내 아로마 오일을 삽입이 가능해 아로마테라피 기능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10W의 고속충전도 지원해 살균과 동시에 스마트폰 충전도 가능하다. 작동 중에는 LED 상태표시등을 통해 진행사항에 대해서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시그니파이, '필립스 UVC 살균 소독기’ 출시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안전하게 제품 살균이 가능한 '필립스 UVC 살균 소독기'를 출시했다. UVC는 가시광선보다 파장이 짧고 X선보다 파장이 긴 자외선(200~280mm)으로 소독 및 살균 용도로 사용되고 있는 광원이다.
이번에 출시한 'UVC 살균 소독기'는 마스크, 지갑, 식기류는 물론 젖병, 장난감 등의 유아용품도 간편하게 살균이 가능하며 휴대폰, 이어폰 등 전자기기도 살균할 수 있다. 바이러스, 박테리아, 곰팡이균 등 유해균을 99.99% 비활성화시키는 등 살균력을 갖췄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매트 블랙' 공식 출시
네스프레소가 버츄오 플러스 '매트 블랙' 색상을 공식 출시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매트 블랙'은 지난해 2월 한정판으로 출시된 후 인기를 끈 제품으로, 이번 공식 출시를 통해 모든 공식 판매처에서 선보이게 됐다.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향의 커피를 제공하는 버츄오 플러스는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로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읽어 추출 시간과 속도, 온도까지 최적의 조건으로 맞춰준다. 에스프레소부터 더블 에스프레소, 그랑 룽고, 머그, 알토 등 5가지 다양한 스타일의 29가지 버츄오 커피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작가 지원 프로그램 '클럽 N 앰배서더' 2기 모집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작가 지원 프로그램 '클럽 N 앰배서더' 2기를 선발한다. 총 8명을 모집하며 사진·영상 분야에서 활동하는 작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응모는 오는 18일부터 3월 2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클럽 N 페이지를 방문해 자기소개, 지원동기, 활동 중인 온라인 채널 등을 작성하고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내부 심사를 통해 3월 15일 발표될 예정이다.
선정된 8인에게는 올해 4월부터 내년 3월까지 1년여간 다양한 혜택을 준다. 1천만원 상당의 니콘 장비 대여 기회를 제공하고 작품 활동(촬영·전시·출판 등)을 위한 지원금이 지급된다. 또 앰배서더는 애프터서비스(A/S) 할인, 우선 수리, 대체장비 대여가 가능하며 제공한 장비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도 있다. 아울러 니콘이미징코리아 SNS 채널을 통해 작가 자신과 작품 등에 대해 소개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쿠첸, 봄맞이 '디지털 가구 빅세일' 실시
쿠첸이 봄을 맞이해 G마켓, 옥션, 11번가 등 국내 주요 유통채널에서 '쿠첸 디지털 가구 빅세일'을 진행한다. 밥솥, 전기레인지를 비롯해 블렌더,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 소형가전까지 다양한 쿠첸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또 G마켓과 옥션에서는 오는 23일까지 쿠첸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바로 적용 가능한 3%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 클럽' 회원에게는 추가 5% 중복 할인 쿠폰이 발행되며 아이디 당 하루 3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11번가에서는 '슈퍼 두퍼(SUPER-DUPER) 디지털 페스티벌'을 통해 오는 21일까지 특가 행사가 진행되며 쿠첸 제품 구입 시 최대 7%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서민지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