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하나카드는 '카드 하나면 된다! 하나카드면 된다!'라는 슬로건 아래 준비한 '멀티(MULTI)' 시리즈 신상품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멀티 시리즈는 모든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머니를 조건이나 제한 없이 적립할 수 있는 '멀티 애니' '멀티 온' 2종과 주말과 주중 소비에 맞춰 월 최대 7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멀티 리빙' 상품으로 구성됐다.
멀티 애니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0.7% 적립, 간편 결제 시 1.0% 적립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오프라인 쇼핑 2.0% 적립, 배달업종 3.0% 적립, 대중교통 4.0% 적립 혜택을 조건없이 월 통합 최대 5만 하나머니까지 추가 제공한다.
멀티 온 카드도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0.7% 적립 , 간편결제 1.0% 적립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온라인 쇼핑 2.0%, 배달업종 3.0%, 디지털 구독 4.0% 적립 혜택도 조건없이 최대 5만 하나머니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멀티 리빙 카드는 고객의 소비패턴을 고려해 주중·주말·매일 이용하는 업종에 따른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주중은 전월 실적에 따라 ▲온라인 쇼핑 10% 할인 ▲마트 10% 할인 ▲주유 10% 할인 ▲백화점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요일에 상관없이 간편결제 1% 할인, 자동이체 5%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하나카드는 2월 한 달 간 멀티 시리즈 카드를 발급 받은 고객이 3월말까지 해당 카드를 이용해 일정 금액 이상 사용하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직전 6개월 간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의 경우 ▲1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2천원 캐시백 ▲하나원큐페이 1만원 이상 이용 시 5천원 캐시백 ▲리볼빙 등록 시 1만2천원 캐시백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의수 하나카드 영업그룹 그룹장은 "이번에 출시한 멀티 시리즈 3종은 경쟁사 상품 대비 실적 조건을 낮추고 디지털로 변화된 소비 트렌드에 맞는 혜택을 강화해, 하나카드의 차별화된 혜택과 디지털 편의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라며 "하나카드의 대표 브랜드 상품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멀티 카드 시리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