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SK매직은 롯데하이마트가 운영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 '하트라이브'를 통해 전기레인지 특가판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하트라이브'는 롯데하이마트가 운영하는 모바일 생방송 판매 서비스로, SK매직은 롯데하이마트와 시너지 강화를 위해 '하트라이브' 방송 최초로 본사 쇼룸에서 직접 생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은 이날 오후 6시부터 '전기레인지로 더위 걱정 없는 주방 만들기'라는 내용으로 40분간 진행된다. 이번 방송에서 SK매직은 34년 주방가전의 노하우가 담긴 '터치온 플렉스 하이브리드 인덕션'과 '3구 프리미엄 인덕션'을 선보인다.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가스레인지와 하이라이트, 하이브리드, 인덕션 전기레인지의 특장점에 대한 비교 설명과 함께 전기레인지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전하는 상식 Q&A, 요리 시연 등 다양한 내용으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을 나눌 예정이다.
'터치온 플렉스 하이브리드 인덕션'은 세계 최고의 기술을 가진 독일 E.G.O사와 제휴를 맺고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고출력 인덕션 방식(2구)과 고효율 하이라이트(1구) 히팅 방식이 적용됐다. 조리 기구 등 요리 환경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사각팬 등 바닥이 넓은 용기에 고르게 열을 전하기 위해 2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플렉스(FLEX)' 기능이 포함돼 있어 활용도가 더욱 높다.
'3구 프리미엄 인덕션'은 한국형 스마트 콘트롤과 함께 국내 최초로 블루 LED디스플레이가 장착된 제품이다. 잔열표시를 비롯해 다중 안전장치, 보온, 키즈락, 음성안내, 원터치 화력설정 등 안전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요리에 따라 5단계의 온도 설정과 3단계의 볶음요리 온도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요리에 최적화된 온도로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K매직은 이날 방송에서 2개 제품 모두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제품별 구매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인덕션 냄비 3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김미정 롯데하이마트 MD는 "올여름 사상 유례없는 폭염이 예고되는 가운데 여름 가전 대표 상품인 선풍기, 에어컨과 함께 불 없이 조리가 가능한 전기레인지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소비자에게 SK매직 전기레인지의 진면목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K매직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확산됨에 따라 고객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새로운 채널의 방식을 선보이게 됐다"며 "SK매직은 앞으로도 라이브커머스를 비롯한 다양한 방식의 채널을 활용해 소비자와 소통을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민지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