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현역병사 전용 'Y군인 플러스' 출시…'음악·영상' 부담↓


月 5만5천원 데이터 100GB와 시즌초이스 한 가지 무료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KT가 현역 병사를 위한 요금제를 선보인다.

KT(사장 구현모)는 현역 병사들을 위해 다양한 미디어 혜택을 담은 'Y군인 플러스'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KT는 군 병사 전용 요금제 ‘Y군인 Plus’를 출시한다 [사진=KT]
KT는 군 병사 전용 요금제 ‘Y군인 Plus’를 출시한다 [사진=KT]

이번 요금제는 'Y군인 55 플러스'와 'Y군인 77 플러스' 총 2종이다. '시즌 초이스'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시즌 초이스'는 ▲200여개 실시간 TV 채널부터 8만편의 VOD를 무료로 볼 수 있고, 2만2천000원 상당의 포인트로 최신영화와 해외 시리즈 구매 및 방송사별 무제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시즌 믹스' ▲모바일로 무제한 실시간 음악 스트리밍을 할 수 있는 '지니 스마트 음악 감상' ▲영화·게임·교육 등 실감형 VR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슈퍼 VR 패스' 중 한두 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다.

Y 군인 55 플러스는 월 5만5천원에 데이터 100GB를 제공한다. 데이터가 다 떨어져도 최대 초당 5Mbps의 데이터를 무제한 쓸 수 있다. 시즌초이스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중 한 가지를 요금제 혜택으로 제공한다.

Y군인 77 플러스는 월 7만7천원에 데이터 완전 무제한이다. 시즌초이스 제공 콘텐츠 중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선택약정과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통해 최대 50% 할인된 월 3만8천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는 게 KT의 설명이다. 휴가 또는 외출할 때 이용할 수 있도록 VIP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또는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와 글레이즈 등 월 1회 이용할 수 있는 VIP 초이스를 연 6회 제공하며, 멤버십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

군인 요금제는 입대일로부터 24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입을 원하는 군인 고객은 대리점 또는 고객 센터에 병적증명서 등 군입대 입증서류와 신분증을 제출하면 된다.

KT는 Y군인 플러스 요금제 출시를 기념하해이벤트를 시행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Y군인 플러스 요금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게임과 케이툰을 감상 할 수 있는 1만 5천원 상당의 고객혜택을 제공한다.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유료 애플리케이션 및 인앱결제할 경우, 최대 5천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원스토어 게임캐시 5천원 쿠폰을 제공하며, 쿠폰은 원스토어에서 다운받은 게임에서 인앱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끝으로 케이툰에서 유료 웹툰을 감상할 수 있는 5천원 상당의 베리쿠폰을 지급한다. 원스토어 게임캐시와 베리쿠폰은 가입 후 3주 내 문자로 발송된다.

이성환 KT 5G/기가사업본부장(상무)는 "이번에 선보인 Y군인 Plus 요금제는 현역 장병들이 원하는 미디어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군인 고객들이 KT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사회와 연결되어 있음을 느끼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문기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현역병사 전용 'Y군인 플러스' 출시…'음악·영상' 부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