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마일게이트RPG(대표 지원길)는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 최종 수상작을 29일 발표했다,
총상금 3천500만원 규모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아바타, 탈것&펫, 자유 분야의 세 가지 카테고리에서 작품을 모집했다. 회사 측은 지난 4월 8일부터 26일까지 본선에 오른 59개 작품을 대상으로 한 이용자 투표를 진행해 최종 수상작을 결정했다.
이번 공모전은 예선에만 800개에 이르는 작품이 출품됐으며 본선 투표 기간에는 24만건이 넘는 투표가 이뤄지는 등 큰 호응을 이끌었다.
아바타 부문에서는 각 직업군 별 1명씩 5명이 대상을 수상했으며 탈것&펫 부문과 자유 부문에서는 각각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3명이 최종 수상작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자들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상품은 물론 디자인한 작품이 추후 게임에 반영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RPG 대표는 "이번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로스트아크에 대한 팬 여러분의 애정을 확인할 수 있었던 약 두 달간의 기간이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 수상자 모두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팬 여러분과 함께 변화해 나가는 로스트아크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문영수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