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카드, 충남권 중고차 매매단지 '오토메카 인 천안'과 금융제휴 협약 체결


자동차 할부 금융 이용 가능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신한카드는 오는 8월 준공 예정인 충남권 최대 중고차 매매단지인 '오토메카 in 천안'과 금융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협약식은 오동욱 오토메카인천안 대표와 최인선 신한카드 MF그룹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신한카드 본사에서 열렸다.

 [이미지=신한카드]
[이미지=신한카드]

오토메카인천안은 지하 2층, 지상 5층 규모로 매매상사 60여개가 입점해 2천500여대 차량의 상시 전시가 가능한 중고차 매매단지다. 투명한 자동차 실매물 거래 정보를 제공하는 스마트 거래 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오토메카인천안에서 중고차를 거래하고자 하는 고객은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차 할부금융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 입점한 매매상사가 상품용 차량을 구매한 경우도 신한카드의 재고금융을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은 대형 캐피탈사 중심의 중고차 매매단지 제휴 금융시장에서 카드사 최초 금융 제휴라는 의미가 있다"라며 "신한카드가 가진 마케팅 역량과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여 오토메카인천안을 충남권 최대 자동차 매매단지로서 매매상사와 고객 모두 윈-윈 할 수 있는 모델로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카드, 충남권 중고차 매매단지 '오토메카 인 천안'과 금융제휴 협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