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2월말. 졸업과 입학이 맞물린 시기다. 막역하게 지내던 지인들에게 축하한다고 선물을 해야하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다.
이런 고민을 풀어주기 위해 카드사들이 나섰다. 일정 금액 이상을 사용하면 캐시백을 해주거나,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해외 직구 사이트와 제휴를 맺고 할인해주는 곳도 있다.
신한카드는 아마존과 손잡고 해외직구 이벤트를 마련했다. 양사는 지난 해 11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편리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3년 간 장기 협력관계를 구축하기로 한 바 있다,
오는 25일까지 아마존에서 신한카드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달러를 즉시 할인해주며, 신한페이판 내 해외 직구 여행 페이지인 '글로벌플러스'를 방문하면 추가 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한다. 특히 졸업과 입학 선물로 인기가 많은 태블릿 PC와 노트북, 블루투스 이어폰을 비롯해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모든 품목 할인이 적용된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오는 3월까지 아이행복카드를 이용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행복카드는 0~5세 어린이집 보육료가 지원되는 보건복지부 아이사랑카드와 3~5세 유치원 유아학비가 지원되는 교육부 아이즐거운카드가 하나로 통합된 상품을 말한다.
다음 달 13일까지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와 신한은행 영업점을 통해 아이행복카드를 발급받은 신한카드 신규 고객, 1년 이내 신한카드 미이용 고객 중 행사기간 내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쿠폰 2매를 증정한다. 지급 시기는 4월이다.
NH농협카드도 입학시즌을 맞아 체크카드와 아이행복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9일까지 체크카드로 국내 행사업종(백화점, 대형마트, 인터넷쇼핑, 면세점, 가전)에서 15만원 이상 30만원 미만 구매 시 캐시백 5천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캐시백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또 합산 이용금액 20만원이상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에어팟 프로를 제공한다.
또 다음 달 31일까지 아이행복카드 이용자에겐 국내·외 가맹점 합산이용금액에 따라 5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2매를 증정한다. 혜택은 4월 말 제공될 예정이다.
하나카드는 다음 달 말까지 졸업·입학 해외 직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신용·체크)로 해외 직구 쇼핑몰 TOP20에서 ▲10만원 이상 합산 이용 시 스타벅스 모바일쿠폰 1매 ▲30만원 이상 합산 이용 시 스타벅스 모바일쿠폰 2매 ▲50만원 이상 합산 이용 시 스타벅스 모바일쿠폰 3매를 제공한다.
앞서 하나카드는 아마존, 아이허브, 오플닷컴, YOOX, GAP, 랄프로렌, 알리익스프레스 등 하나카드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해외 직구 쇼핑몰 TOP20을 선정했다.
또 해외에서 직구로 구매한 물품을 배송 대행 사이트인 아이포터를 통해 배송하는 고객 1천명에겐 배송비 10달러를 할인해준다.
서상혁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