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하나카드가 숫자 '1'로 끝나는 날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하나카드의 대표적인 이벤트인 이번 '서프라이즈 하나데이' 행사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와 하나카드 고객의 소비패턴 데이터 등을 고려해 '온라인 쇼핑몰 혜택'에 방점이 찍혔다.
먼저 하나카드 고객이 하나카드로 11번가, 지마켓, 옥션, 위메프, 오케이몰에서 결제하면 구매상품, 구매일자 등에 따라 정액할인 또는 구매금액의 3~1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브랜드 쇼핑몰인 골프존마켓, 골핑, 코오롱인더스트리 등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즉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신세계면세점에서 5~100만원 이상 결제하면 3천원에서 12만원까지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달 28일, 다른 쇼핑몰은 이달 29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알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하나카드의 빅데이터를 통해 손님이 원하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하실 수 있도록 늘 연구하겠다"라며 "매월 진행되는 서프라이즈 하나데이 온라인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