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모바일 앱에서 골프정보콘텐츠를 시청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9일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자사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골프 연구소'를 시청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오는 24일까지 U+골프 앱에 접속해 '골프 연구소! 궁금해요' 이벤트 영상을 시청하고,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가입한 통신사에 관계없이 U+골프 앱을 설치한 고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타이틀리스트 718 AP2 아이언세트 4-P(1명) ▲타이틀리스트 TS2 드라이버(1명) ▲다이아윙스 SL2 싱글랭스 세트와 웨지세트(1명) ▲다이아윙스 슬라이스 방지 드라이버(2명) ▲다이아윙스 골프공·메디핑·썬크림 선물세트(10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 명단은 오는 28일 U+골프 공지사항란에 게시되고 문자메시지로도 안내된다.
U+골프에서 제공 중인 오리지널 콘텐츠 '골프 연구소'는 골프 스윙 및 장비 성능 평가 전문기관인 스포츠산업기술센터(KIGOS)의 스윙로봇 테스트 장비 등을 활용해 클럽별 비거리, 정품 볼과 로스트볼의 퍼포먼스 차이 등을 실험한 결과 값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이밖에도 초보 골퍼들의 클럽 구매 방법, 정품 클럽과 가품 클럽의 차이 등 알아두면 도움되는 유용한 골프 용품의 세계를 다뤘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비시즌 기간에 고객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기획하고,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시즌 개막을 맞아 차별화된 신규 기능 발굴해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