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 "동반성장, 올해 최우선 과제"


동반성장 포럼서 임금 격차 해소·판로 확대 등 약속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가 '동반성장'을 올해 최우선 과제로 삼고 파트너사와 소통 및 상생 강화에 적극 나선다.

롯데홈쇼핑은 20일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에서 파트너사 실무 담당자들을 초청해 '동반성장 포럼'을 진행했다. 파트너사 대표 및 임원급들이 주로 참석하던 기존 행사와 다르게 실무자들을 초청함으로써 다양한 현장 의견을 경청했다.

이날 행사에는 동반성장위원회 권기홍 위원장, 홈쇼핑협회 조순용 회장, 롯데홈쇼핑 강철규 윤리위원장, 롯데홈쇼핑 이완신 대표와 임직원, 70여 개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이번 행사에선 '중소기업 글로벌 역량 강화의 필요성'을 주제로 한 방송인 타일러 라쉬의 특강을 비롯해 동반성장 제도 소개, 파트너사 해외 진출 지원 우수 사례, 여성 인재 양성 및 파트너사 취업 지원 성공 사례 등을 공유했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실시간 소통 창구 개설, 임직원 문화 활동 지원, 유통 트렌드 지식 공유 등 새롭게 개설하는 '2020년 파트너사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도 발표했다.

또 롯데홈쇼핑은 이날 참석한 파트너사들과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을 체결하고, 향후 3년간 총 2천137억 원 규모의 상생 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했다. 자금 지원, 판로 확대, 재고 소진 지원, 경쟁력 향상 지원 등을 통해 중소기업의 혁신 역량 강화 및 임금 격차 해소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는 "올해 첫 번째 공식 행사로 파트너사 실무 담당자들을 모시고 실질적인 소통과 지원 방안을 약속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건강하고 발전적인 산업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 "동반성장, 올해 최우선 과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