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웃도어도 친환경 바람…천연 한지 소재 '티셔츠' 등장


블랙야크, '폴로 티셔츠' 시리즈 선봬…향균·소취·흡한속건 등 기능 갖춰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천연 한지 소재를 적용한 '폴로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닥나무로 만든 천연 한지 섬유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한지 섬유 특유의 항균, 소취, 흡한속건 등 기능이 좋아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또 식물 유래 소재로 피부자극 최소화 및 알러지를 예방하며, 촉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사진=블랙야크]
[사진=블랙야크]

대표 제품인 'M하이든폴로티셔츠'는 기본형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나 가벼운 레포츠웨어로도 입기 좋은 폴로 티셔츠다. 남성용에는 어깨 라인 로고프린트를, 여성용에는 카라 안쪽 필기체 로고 프린팅을 더해 포인트를 줬다.

선염 스트라이프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한 'M아카이브폴로티셔츠'는 여름철 기능성 쿨비즈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폴로 티셔츠다. 옷깃 끝이 말리는 현상을 방지하는 요꼬에리 타입을 적용해 옷맵시를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번 폴로 티셔츠 시리즈는 천연 한지 소재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춰 활용도가 높은 친환경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무더위에 대한 대비와 최근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가 증가하는 만큼, 올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웃도어도 친환경 바람…천연 한지 소재 '티셔츠' 등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