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이디야커피가 지난 3월 2주만에 15만 잔 판매를 달성한 '어피치 블러썸 라떼·티'의 흥행을 이어가는 카카오프렌즈 협업을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디야커피는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 신제품인 '라이언 망고후르츠 플랫치노', '어피치 애플허니 플랫치노' 2종과 MD제품 9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디야커피의 플랫치노 음료는 지난해 전국 매장에서 1천만 잔 이상 판매된 이디야의 간판 제품이다.
'라이언 망고후르츠 플랫치노'는 열대 과일 망고와 패션후르츠를 블렌딩해 망고의 달콤함과 새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어피치 애플허니 플랫치노'는 피치애플을 모티브로 해 사과의 맛에 복숭아의 풍미를 더했다.
카카오프렌즈 MD제품은 바캉스 컨셉의 알로하 테마 캐릭터로 디자인된 '어피치 알로하 드링크 유리병', '라이언 알로하 주스컵', '라이언·어피치 텀블러', '라이언·어피치' 워터보틀 등 총 9종으로 구성됀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카카오프렌즈 MD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5일까지 신제품 플랫치노 2종 3잔을 포함해 총 8잔의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 '알로하 워터보틀'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새로운 음료와 함께 다양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MD 제품도 고를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며 "연말까지 시즌별로 이디야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