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블리즈컨 2018 참석자 및 가상 입장권 구매자들에게 선사되는 하스스톤 게임 내 선물에 대한 정보를 15일 공개했다.
블리자드는 블리즈컨의 현장을 찾을 팬들과 가상 입장권을 구매한 전세계 팬들을 위한 특별한 게임 내 선물을 제공해 오고 있으며, 해마다 플레이어들의 수집욕을 자극하는 아이템들을 선보여왔다.
블리즈컨 2018 참석자와 가장 입장권 구매자들은 하스스톤에서 올해 블리즈컨을 기념할 수 있는 특별한 카드 뒷면과 함께 총 10개의 카드 팩 묶음을 받을 수 있다.
이 카드 팩 묶음에는 오리지널(Classic), 마녀숲(The WitchwoodTM), 코볼트와 지하 미궁(Kobolds & CatacombsTM),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TM), 운고로를 향한 여정(Journey to Un'GoroTM) 카드 팩이 각각 2개씩 포함돼 있다.
올해 블리즈컨 참석자 및 가상 입장권 구매자들은 하스스톤 게임 내 선물과 함께 디아블로 III의 악마사냥꾼을 떠올리게 하는 오버워치 솜브라의 '악마사냥꾼' 전설 스킨,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게임 내 탈것인 '시공의 서슬아귀'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경우 각 진영에 해당되는 망토와 깃발 등 매력적인 게임내 아이템과 함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의 홈 데모를 11월 중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김나리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