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화생명,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실시


'63초 자기소개 동영상 특별전형'으로 서류 대체 가능

[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한화생명은 2018년 하반기 일반직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19일까지 영업관리, 경영지원, 상품계리, 자산운용, 금융IT 총 5개 부문의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지원서 접수→서류심사→1차 실무면접→2차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1차 실무면접에서는 기존 금융 에세이 작성을 대신해 금융·경제이해력 테스트, 빅데이터를 활용한 통합역량심사를 한다. 12월 중 2차 면접과 최종합격자 발표 후 내년 1월 입사하게 된다.

한화생명은 이번 채용에서 '63초 자기소개 동영상 특별전형'을 실시한다. 지원자가 직접 제작한 63초 분량 동영상으로 서류 심사를 대체하는 것이다. 지원자는 자기소개서 대신 자신만의 방식으로 지원동기, 직무 관련 역량, 입사 후 포부 등을 동영상으로 표현하면 된다. 단 일반전형과 복수지원은 불가하다.

또한 한화생명과 관련한 행사 및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지원자들에도 동일한 서류전형 면제 특전이 주어진다. 한화그룹 인턴십 수료자들과 한화생명 경제활동봉사단 우수봉사자는 입사 서류 제출 시 서류심사 없이 바로 1차 실무면접의 기회가 주어진다.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화그룹 채용 공식 홈페이지 '한화인'의 한화생명 부문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인혜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생명,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