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아이더는 땀 흡수와 통풍이 좋아 시원하게 입기 좋은 폴로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깔끔하고 세련된 피케셔츠 디자인으로 가벼운 나들이나 여행 등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평상시 비즈니스 캐주얼 패션으로도 착용 가능하다.
'머스티 폴로 티'는 냉감 기능성 소재로 시원한 착용감을 강조한 반팔 피케셔츠다. 통기성 좋은 메쉬 원단에 자체 개발한 냉감 소재 아이스티(ICE-T)를 적용해 착용감이 부드럽고 시원하다. 땀이 흘러도 옷이 몸에 붙지 않으며 항균 및 소취 기능도 높다.
앞 단추 부분을 솔리드 배색으로 처리해 고급스럽고 심플한 분위기가 난다. 남성용 제품으로 차콜·네이비 2가지 색상이 마련됐으며 가격은 7만원이다.
'올린 폴로 티'는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스트라이프 디자인이 결합돼 캐주얼하게 입기 좋은 피케형 셔츠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며 구김에 강한 소재로 관리가 손쉽다. 암홀 부분에 메쉬 원단을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주며 깔끔해 보인다.
또 항균과 소취 기능이 탁월한 데오드란트 기능을 적용해 더운 날씨에 장시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남성용은 오프 화이트·블랙 2종이며 여성용은 다크 네이비·베이지·크림슨 3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7만원이다.
아이더 상품기획총괄 우진호 부장은 "쿨비즈룩은 입는 사람이나 보는 사람 모두 시원해 보이면서도 단정하고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의 멋을 더해야 한다"며 "이번에 출시한 아이더 폴로 티셔츠는 우수한 기능성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해 여름내내 매일 입기 좋은 데일리 스타일링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벌써부터 반응이 좋다"고 설명했다.
윤지혜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