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조석근기자] KT(대표 황창규)는 자사 IPTV 올레tv 콘텐츠를 대폭 할인 판매하는 등 설연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발표했다.
KT는 올레tv에서 오는 26일부터 2월 1일까지 인기영화를 1천100원에 시청할 수 있는 '설 특집 1천원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설 특집 1천원관에서는 '밀정', '도리를 찾아서', '인천상륙작전' 최신 영화 VOD를 감상할 수 있다.
'어린이 선물 즉석당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같은 기간 '애슬론 또봇 2기', '콩순이 율동교실', '치링치링 시크릿쥬쥬', '베어블레이드 버스트' 등 인기 키즈 애니메이션을 구매한 고객 중 총 200명을 추첨하여 콩순이 아기 인형, 시크릿 네일 아트 핸드백, 애슬론 알파 장난감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올레 tv 모바일에선 오는 29일부터 2월 19일까지 MBC에서 설특집으로 방송하는 '2017년 아이돌 스타 선수권 대회(아육대)' 프로그램을 360도 VR 영상으로 단독 서비스한다. 해당 영상을 구매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1월 31일까지 국내 최초 펫케어 포털 서비스 '왈하우스' 월정액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1개월 무료 체험기회와 반려동물 프리미엄 잡지 'GZ' 최신호를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용 스케일링 제품, 간식, 샴푸 등 6만원 상당 경품이 제공된다.
왈하우스는 설 연휴기간동안 집에 홀로 남겨진 반려동물에게 외출모드를 통해 분리불안 장애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다. 올레 tv 채널 702번에서 왈하우스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다.
KT는 설 연휴기간 KT 내비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KT내비는 KT, LGU+, 아이나비를 통해 누적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설 연휴 동안 국도, 우회도로 정보를 포함한 교통안내 예측 정보를 정교화할 계획이다.
특히 지난 16일 업그레이드를 통해 추가된 '타임머신' 기능은 목적지에 특정시간까지 도착하기 위해서 몇 시에 출발해야 하는지, 미래의 출발시간에 따른 도착시간을 알려주는 기능으로 연휴기간 시간 관리에 효율적이다.
KT는 설 연휴 기간인 1월 26일부터 30일까지 타임머신 기능 이용자 중 2017명을 추첨해 주유권, 스타벅스 커피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기간 내 타임머신 기능을 이용할 경우 자동으로 응모된다.
KT 관계자는 "내비 사용중 자동응답기능, 경로상 최저가 주유소 안내, 블랙박스, 검색결과 주변 맛집 상세정보, 교차로 사진 뷰, 중간 목적지인 경유지 설정 기능 등 유용한 기능들을 마련해 설 연휴기간 KT내비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운전의 편의를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석근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